레드햇은 ‘레드햇 앤서블 오토메이션 플랫폼’의 최신 버전과 새로운 ‘콘텐츠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오토메이션 허브를 통해 제공되는 레드햇 앤서블 오토메이션 플랫폼의 최신 버전은 기업이 새로운 영역으로 자동화를 확장하고 생산성과 팀 협업을 증대하도록 돕는다.

레드햇이 개발, 테스트 및 지원하는 앤서블 콘텐츠 컬렉션을 통해 기업은 가장 최신의 자동화 콘텐츠를 받을 수 있다.

시장조사기관인 포레스터 리서치의 최근 보고서에는, “기업의 인텔리전트 로드맵과 성숙도에 의해 기업의 성패가 나뉜다”고 언급됐다. 변화하는 글로벌 환경에서 기업이 더 빠르고 효율적으로 움직일 수 있도록 지원하는 자동화는 IT의 최우선 순위가 되었다.

IT부서가 자동화의 이점을 모두 활용하기 위해서는 자동화 도구뿐만 아니라 보다 스마트하고 안정적인 자동화 기술이 필요하다.

레드햇 앤서블 오토메이션 플랫폼은 최신 앤서블 혁신과 기술을 기업의 필요에 맞춰 제공함으로써 기업이 자동화를 가속화하도록 지원하고, 동시에 프로덕션 레디 워크로드에 필요한 보안 기능을 제공한다.

최신 버전은 앤서블 콘텐츠 컬렉션과 더불어 ‘앤서블 타워 3.7’, ‘오토메이션 서비스 카탈로그’ 및 오토메이션 애널리틱스’를 포함한다.

   

XE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