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후지제록스가 중소형 오피스에 최적화된 디지털 컬러 복합기 ‘아페오스포트 C2560/C2060’와 디지털 흑백 복합기 ‘아페오스포트 3560/3060/2560’ 총 5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아페오스포트 5종은 사용자의 비즈니스 환경에 따른 맞춤형 설정이 가능하도록 업그레이드 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우선 기존 모델보다 콤팩트한 크기로 다양한 형태의 트레이 모듈 구성이 가능하다.

캐비닛과 피니셔 장착도 자유로워 사무실 규모에 상관없이 용도에 맞는 적합한 조합을 맞춤 설정할 수 있다.

또한 보안, 클라우드 등 후지제록스의 모든 오피스 솔루션 연동을 가능하게 해 중소 규모 오피스의 생산선 향상에 필요한 상황에 맞춰 다양한 솔루션 확장도 가능하다.

사용자 경험에 따른 자동 워크플로우를 완성시켜줄 다양한 기능도 업그레이드 됐다. 먼저 스마트폰과 유사한 조작법의 7인치 터치 패널을 적용해 간단하게 작업을 처리할 수 있고 사전 설정을 통해 반복 또는 자주 사용하는 설정도 등록할 수 있다.

상급 기종에만 적용되던 용지 크기 감지센서를 수동 트레이에 기본 탑재해 수동 트레이를 사용할 때마다 용지 크기를 설정해야 했던 기존과 다르게 별도의 용지 크기 설정 없이 출력이 가능하다.

   

XE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