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엡손이 출력량이 많은 관공서나 렌탈 시장을 겨냥한 정품무한 비즈니스 복합기 2종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밝혔다.

새롭게 출시한 L15160은 흑백, 컬러 모두 단면 기준 1분에 A3 13.5장, A4 25장까지 인쇄할 수 있어 바쁜 업무에 쫓기는 비즈니스 그룹 또는 대량 출력이 빈번한 고객들이 이용하는 ‘사무용 복합기 렌탈 업체’에 최적화됐다.

첫 장 인쇄속도 또한 5.5초로 빠르고, 컬러 단면 스캔속도도 9초로 전작 대비 한층 빨라졌다. 또, 자동으로 프린터 노즐 상태를 점검 후 청소하는 ‘자동 노즐 복구 시스템’은 유지보수 시간을 최소화 해준다.

신제품 2종은 흑백 7,500장, 컬러 6,000장까지 출력할 수 있는 대용량 잉크를 탑재했다. 검정, 청록, 진홍, 노랑 4색 잉크 모두 엡손 듀라브라이트 안료 잉크를 사용했다.

엡손 듀라브라이트 잉크는 종이에 바로 흡착돼 선명한 텍스트, 그래픽 출력이 특징. 특히, 글자 가장자리나 얇은 바코드도 선명하게 출력한다. 또, 물이나 마커에 닿아도 얼룩이 생기거나 번지지 않는 등 내수성이 강하다.

사용자 편의성을 고려한 설계도 돋보인다. 잉크병을 수직으로 세워도 흐르지 않는 것은 물론 잉크 주입 홈에 잉크병을 꽂아 주기만 하면 자동으로 충전돼 손쉽게 소모품을 관리할 수 있다.

이 외에도 LCD 패널 등의 주요 조작부를 전면에 배치해 전문가의 도움 없이 손쉽게 제품을 유지, 관리할 수 있다.


   

XE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