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라타시스는 자사의 신제품인 J55 3D 프린터를 공개했다.

J55은 엔터프라이즈용 폴리젯 프린터의 약 3분의 1 가격으로 한 번에 다섯 가지의 재료 출력이 가능하며, 약 50만 가지 색상을 출력할 수 있는 동시에 팬톤 인증이 된 색상, 사실적인 질감 및 투명도까지 구현하는 생산성을 갖췄다.

또한 간편한 설정 및 모니터링 기능을 통해서 집에서도 출력 작업을 관리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스트라타시스 J55는 특허를 받은 회전식 빌드 플랫폼과 고정된 프린트 헤드를 통해 차별화된 출력 성능을 구현한다.

이 기능들은 안정성을 극대화하면서도 유지보수를 간소화하기 위해 고안되었다. 출력 시에 나는 소음을 가정용 냉장고 수준으로 줄여 좁은 공간에서 더 높은 출력을 제공할 수 있다. 또한 공정상 나타나는 냄새를 없애기 위해 ProAero 여과 기술을 적용했다.

J55 3D 프린터는 장비 설치 면적 대비 프린팅 트레이의 크기가 상대적으로 큰 것이 기존 J 시리즈 장비 대비 두드러지는 장점이다.

한 번에 5가지 재료의 출력 능력이 가능하기 때문에 통해 사용자가 가장 자주 사용하는 레진을 언제든지 사용할 수 있으며, 재료 교체 시 일어나는 가동 중단 시간을 줄일 수 있다.

J55는 엔터프라이즈 사용자를 위한 제품인 스트라타시스 J8 시리즈보다 작지만 동등한 성능의 부품들로 제작됐다.

J8 시리즈의 3D 프린터와 동일한 탁월한 해상도와 정교한 출력 기능을 제공하며, 최종 결과물의 모양, 재료, 색상, 마감과 일치하는 모델을 출력할 수 있다. J55는 당일 송출 및 최소한의 후처리 가공 기능으로 전체 디자인 프로세스를 최적화한다.


   

XE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