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바이러스 확산으로 인해 전 세계적으로 사회적 거리 두기 권장 기간이 연장되면서 ‘집콕’ 생활을 즐기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재택근무, 개학 연기 등으로 언택트 문화가 확산됨에 따라 스포츠, 카메라 업계는 집콕 라이브 방송부터 집콕 클래스까지 집콕족을 위한 다양한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고프로 콘텐츠 촬영부터 편집까지 배울 수 있는 ‘고프로 집콕 라이브’

고프로는 29일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으로 고프로 카메라 설명, 촬영 방법 등을 소개하는 ‘고프로 집콕 라이브’를 실시한다.

고프로 집콕 라이브는 시청자들과 쌍방향으로 소통이 가능한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이다.

방송 내용은 유튜버의 필수 조건, 프로 인스타그래머가 되는 방법, 고프로 맥스 촬영 방법, 고프로 패밀리가 되는 방법 등으로 구성되어 있고, IT 유튜버 서울리안, 영상 크리에이터 안준영, 조문찬 등이 일일 게스트로 참여한다.

고프로 집콕 라이브 방송은 29일 저녁 8시 고프로 코리아 인스타그램 채널에 접속하여 시청할 수 있다. 특히 시청자들은 방송 중 일일 게스트와 댓글로 소통할 수 있으며, 실시간 미션, 퀴즈 참여로 고프로 카메라, 액세서리 등의 경품을 받을 수 있다.

직장인 골퍼를 위한 와이디 퇴근길 골프 클래스 라이브

골프웨어 브랜드 와이드앵글은 매주 목요일 5시 네이버N골프에서 온라인 생방송 골프 레슨 프로그램 ‘와이디 퇴근길 골프 클래스 라이브’를 진행한다.

‘와이디 퇴근길 골프 클래스 라이브’는 와이드앵글이 2019년에 선보인 오프라인 레슨 프로그램 ‘찾아가는 퇴근길 골프 클래스’의 디지털 방송 프로그램 버전이다.

와이드앵글은 네이버N골프와의 협업을 통해 아마추어 골퍼들에게 온라인 레슨 기회를 제공하고, 직장인 골퍼들이 퇴근길에 라이브 방송을 시청할 수 있게 기획했다.

라이브 방송에는 김민서, 김아연 등 와이드앵글 소속 프로 8명이 출연해 골프 관련 주제를 다루며, 시청자들은 댓글을 통해 실시간으로 방송에 참여할 수 있다.


   

XE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