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비디아가 기업들의 원활한 원격근무를 지원하기 위해 가상 GPU 소프트웨어 평가판의 90일 무료 라이선스를 기존 128개에서 500개로 확대 제공한다고 밝혔다.

기업들은 vGPU 소프트웨어 라이선스를 통해 온프레미스 엔비디아 GPU로 가속화된 가상 인프라를 제공할 수 있으며, 이로 하여금 직원들은 장소에 구애없이 어디서나 업무 및 협업이 가능하다.

또한, 기업들은 원격근무를 지원하기 위해 다른 프로젝트를 위해 사용중인 엔비디아 GPU의 용도를 일시적으로 변경할 수 있다.

현재 모든 조직이 이 위기상황에 대처하기 위해 힘쓰고 있다. 의료업계 종사자들은 별도의 진료소에서 환자들을 진료하고 있고, 학교들은 온라인 수업을 확대하고 있다. 정부기관들도 핵심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애쓰고 있다.

여러 화면에서 데이터를 다루는 금융 전문가나 연구를 수행하는 과학자, 혹은 그래픽 집약적인 애플리케이션에서 작업하는 디자이너 등 다양한 분야의 기업들은 각기 다른 요구사항을 갖는 워크로드를 처리해야 한다.

엔비디아는 이러한 여러 요구사항을 충족하기 위해 다양하면서도 맞춤화된 vGPU 소프트웨어를 제공한다. 이번에 확대 제공되는 제품에는 엔비디아의 vGPU 소프트웨어 3종이 모두 포함된다.

1. 엔비디아 그리드 : 시스템과 애플리케이션을 가상화해 반응형 VDI를 제공한다.

2. 엔비디아 쿼드로 가상 데이터센터 워크스테이션 : 하이엔드 그래픽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하는 크리에이터들에게 워크스테이션 수준의 성능을 제공한다.

3. 엔비디아 가상 컴퓨트 서버 : GPU를 통해 서버 가상화를 가속화하여 가상머신에서 AI, 딥 러닝, 데이터 사이언스와 같은 컴퓨팅 집약적인 워크플로우를 실행한다.


   

XE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