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P의 자회사이자 글로벌 최대 규모의 출장 및 경비지출관리 솔루션 회사 SAP Concur가 코로나 19 사태 장기화로 인한 언택트 시대를 맞아 디지털 세미나를 통해 기업의 경비 처리 분야 디지털 전환을 적극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SAP Concur는 자사 솔루션에 대한 고객의 이해를 돕고 재량지출의 중요성을 강조하기 위해 총 3차에 걸친 ‘디지털 경비관리 세미나’를 진행할 예정이다.

SAP Concur는 SAP Concur 솔루션 살펴보기: 클라우드 플랫폼을 통한 글로벌 재량지출 관리 혁신의 주제로 첫 번째 웨비나를 오는 3월 24일, 오후 2시에 진행한다.

SAP Concur는 고객과 참석자에게 ‘재량지출’의 의미와 중요성에 대해 설명할 예정이다. 아울러, SAP Concur Expense, SAP Concur Travel, SAP Concur Invoice 등 SAP Concur가 제공하고 있는 솔루션 전반에 대한 설명을 제공할 예정이다.

재량지출이란 직원의 판단에 따라 공급업체의 선정, 거래금액 및 지불 방식이 결정되어 이루어지는 지출이다.

재량지출은 전체 지출예산의 평균 10~12%, 매출액 대비 5%를 차지, 관리와 혁신이 요구되는 지출 영역이다.

기업은 재량지출 혁신을 바탕으로 평균 482% 투자수익율 실현 등 비용 누수 예방 및 절감 실현, 경비 오용에 따른 규정 준수 위반 사전 예방, 경비 처리 비용 절감 통한 직원 당 월 평균 4.5시간의 생산성 제고 등의 혜택을 경험할 수 있다.


   

XE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