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코리아가 스타일리시한 투톤 컬러에 고품질 사운드를 선사하는 완전 무선 이어폰 WF-H800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2020년에 첫 선보이는 완전 무선 이어폰 신제품 WF-H800은 새로운 히어 3 시리즈로, 감각적인 투톤 컬러가 완벽한 조화를 이루는 레드, 블랙, 그린, 오렌지, 블루 총 5가지 컬러로 선보인다. 이에 평범한 일상 속에서 사용자의 개성을 연출할 수 있는 동시에 패션 아이템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WF-H800은 무선 환경에서도 완성도 높은 최상의 사운드를 선사하기 위해 저음부터 고음까지 선명한 사운드를 구현하는 6mm 초소형 드라이버 유닛을 탑재했다.

또한, 디지털 음질 개선 엔진인 DSEE HX가 적용돼 압축 과정에서 손실된 고음역대를 복원하여 한층 더 풍부하고 자연스러운 사운드를 즐길 수 있으며, 최적화된 안테나 구조를 통해 더욱 안정적인 연결성을 자랑한다.

아울러, 사용자 편의성도 향상되었다. 한층 강력한 성능의 배터리가 더해져 제품 완충 시 최대 8시간 연속 사용할 수 있다. 전용 충전 케이스로 충전 시, 최대 16시간 사용이 가능해 오랜 시간 음악을 감상할 수 있다.

최신 USB type-C 포트를 통한 급속 충전도 지원해 10분 충전으로 최대 70분 동안 사용이 가능하다.

소니 헤드폰 커넥트 앱을 통한 이퀄라이저 설정을 지원해 사용자의 취향에 알맞은 사운드를 디자인할 수 있으며, 소니의 공간 오디오 기술을 활용한 360 리얼리티 오디오를 지원해 모든 방향의 사운드를 구현하여 언제 어디서나 라이브 공연장 혹은 스튜디오에서 아티스트의 음악을 감상하는 듯한 생생한 느낌을 경험할 수 있다.


   

XE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