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마이크로 컴퓨터는 오늘 새로운 메가DC 서버 제품군을 출시했다.

해당 서버는 하이퍼스케일 데이터센터의 대규모 구축을 위한 업계 최초의 COTS 시스템이다.

슈퍼마이크로의 혁신적인 메가DC 서버는 하이퍼스케일 인프라 구축을 위해 특수 설계됐으며, 유연성을 제공하는 COTS 플랫폼이다.

메가DC 서버는 부품 수를 줄이고 전력 분배와 백플레인 설계를 최적화함으로써 높은 비용 효율성과 신뢰성을 제공한다.

해당 서버는 기능 및 버전을 사용자가 제어할 수 있는 OpenBMC, OCP V3.0 SFF 카드를 지원하는 AIOM 등의 개방형 표준과 CRPS로 유연성을 높였다.

슈퍼마이크로의 CEO 겸 사장인 찰스 리앙은 "슈퍼마이크로는 생산능력을 빠르게 확장해온 결과 이제는 하이퍼스케일 데이터센터에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유리한 조건을 갖추고 있다"고 말하며, "이를 바탕으로 글로벌 데이터센터 고객을 위한 신규 메가DC 서버 제품군을 선보인다. 메가DC 서버는 구축 시간을 줄이고, 최적화된 전력 대비 성능 및 가격 대비 성능을 제공한다. 슈퍼마이크로는 대규모 데이터센터가 업사이드 수요 및 간혹 있는 다운사이드 수요에 장시간의 리드 타임 문제에 직면한다는 것을 알고 있으며, 새로운 메가DC 서버의 재고 수준을 충분하게 유지해 이러한 수요 변동에 대한 우려를 완화시켜줄 수 있다”고 밝혔다.


   

XE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