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리쓰코퍼레이션은 자사 신호분석기 MS2850A, MS269xA, MG3710E를 위한 5G 뉴라디오 측정 및 파형 발생 소프트웨어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신제품은 메저먼트 소프트웨어 NR FDD sub-6 GHz 등 6종이다.

측정 소프트웨어 NR FDD sub-6GHz 다운링크와 업링크에서는 sub-6GHz 주파수 대역 5G FDD 다운링크 및 업링크 신호의 전력, 주파수 오류, EVM 등을 쉽고 빠르고 안정적으로 분석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5G NR FDD sub-6GHz IQ프로듀서 소프트웨어는 5G 시스템 송신기 및 수신기 특성을 평가하기 위해 sub-6GHz의 5G FDD 다운링크와 업링크 신호를 생성한다.

5G 상용 서비스의 구축을 가속화하기 위해 북미와 일본 지역에서 사용되는 LTE FDD 주파수 대역을 5G FDD에서 사용하고 있는지 검사하고 있다.

그러면서 5G FDD 시스템의 개발 및 제조를 지원하는 측정 기기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 안리쓰는 5G TDD 시스템을 지원하는 벡터 신호 발생기 MG3710E와 함께 신호 분석기 MS2850A 및 MS269xA 시리즈를 이미 시장에 선보였다.

새로 개발된 소프트웨어 패키지는 5G FDD 시스템에 대한 추가 측정 지원 및 신호 출력을 제공한다.


   

XE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