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티넷코리아는 오늘, 자사의 보안 플랫폼인 포티넷 보안 패브릭을 지원하는 새로운 최신 운영 체제 ‘FortiOS 6.4’를 발표했다.

FortiOS 6.4는 350개 이상의 새로운 기술을 제공하며, 새로운 자동화, 확장성, 성능, AI 기능 등을 통해 전체 디지털 인프라에 대한 완벽한 사이버 보호 기능을 제공한다.

모든 산업군을 변화시키고 있는 디지털 혁신을 구현하면서 조직들은 비즈니스 프로세스를 가속화하고, 비용을 절감하며, 효율성과 고객 경험을 더욱 향상시킬 수 있게 되었다.

그러나 많은 조직들이 사이버 공격 대상의 증가와 지능형 위협에 노출 증가, 생태계 복잡성 증가, 규정 준수 증가 등 이전보다 더욱 복잡한 환경에 놓이게 되면서 이 같은 혁신은 오히려 보안 위협을 증가시키고 있다. 따라서, 다음과 같은 기능을 제공하는 사이버 보안 플랫폼을 통해서만 진정한 디지털 혁신을 구현할 수 있다.


A. 효과적인 위협 관리를 위해 전반적인 디지털 자산에서 사이버 공격 대상에 대한 광범위한 가시성 제공
B. 여러 포인트 제품 지원에 따른 복잡성을 줄여주는 통합 솔루션
C.사이버 보안 운영 및 대응 응답 속도를 높이기 위한 자동화된 워크플로우

 

디지털 혁신을 지원하는 포티넷 보안 패브릭

포티넷은 최신 운영 체제인 FortiOS 6.4를 통하여, 오늘날의 사이버 보안 위협을 해결하고 디지털 혁신 기업을 보호하는 업계 최고의 포괄적인 사이버 보안 플랫폼 ‘포티넷 보안 패브릭’ 기술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가고 있다.

약 20년간 혁신을 거듭해 온 포티넷 보안 패브릭은 포괄적이고, 통합되며, 자동화되도록 유기적으로 구축된 플랫폼이다.

차세대 방화벽부터 무선 액세스 포인트 및 유선 스위치, NAC 네트워크 접속 제어 솔루션에 이르기까지 포티넷 보안 패브릭의 모든 요소는 유기적으로 운영되도록 설계되었으며, 업계 최대의 기술 제휴 파트너 에코 시스템과 통합되어 있다.


   

XE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