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린씨앤아이가 게이밍 기어 전문 생산 기업인 매드캣츠의 인기 게이밍 마우스 제품인 R.A.T 8 플러스 출시와 함께 국내 정식 유통을 시작했다.

매드캐츠는 1988년, 미국에서 처음 설립된 게이밍 기어 전문 기업으로서 본토인 북미를 비롯해 남미, 유럽, 동남아시아 등지에 콘솔 게임기와 관련한 다양한 액세서리 등을 제조, 유통해온 기업으로 지난 2018년 경영난 이후 기업 혁신과 제품 리뉴얼을 통한 재도약을 진행 중이며, 서린씨앤아이를 통한 국내 공식 유통을 자사의 간판 게이밍 마우스 모델인 R.A.T 시리즈를 통해 시작하게 되었다.

R.A.T 8 플러스는 기계적인 느낌이 가미된 매드캐츠 게이밍 마우스를 대표하는 간판 모델이다. 마치 여러개의 부품이 맞붙어 이어지듯 디자인된 외형은 실제로 다양한 부품들을 사용자의 편의성 또는 사용 습관에 맞춰 교체할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

먼저 R.A.T 8 플러스는 사람마다 다른 파지법에 맞춰 손바닥이 맞닿는 상단 팜 레스트와 엄지가 위치하는 좌측 팜 레스트, 소지가 위치하는 우측 팜 레스트를 모두 교체할 수 있다.

특히 저마다 다른 손 크기를 고려해 상단 팜 레스트는 길이 조정이 가능하며, 마우스 파지 방법에 따른 엄지의 위치에 맞춰 좌측 팜 레스트를 일정 각도 펼치거나 접을 수 있다.

소지가 위치하는 우측 팜 레스트는 3가지 타입 중 선택하여 교체가 가능한데, 팜 레스트 교체 만으로도 파지 방법 자체가 변경될 정도로 다양한 옵션을 갖추고 있다.


   

XE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