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스턴디지털이 30일 기자간담회를 열고 전문가 및 일반 소비자를 위한 샌디스크 모바일 스토리지 솔루션 라인업을 대거 공개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샌디스크 스토리지 솔루션은 총 6종으로, 웨스턴디지털 메모리 카드 중 가장 빠른 속도를 제공하는 ‘샌디스크 익스트림 프로 CF익스프레스 카드 타입 B’와 업계 최고 속도의 1TB SDXC UHS-I 메모리 카드인 ‘1TB 샌디스크 익스트림 프로 SDXC UHS-I 카드’를 비롯해, ‘1TB 샌디스크 익스트림 프로 마이크로SDXC UHS-I 카드’ 등을 포함한다.

이번에 발표된 폭넓은 신제품 포트폴리오는 이동성을 고려해 설계된 것이 특징이다.

이 외에도 웨스턴디지털은 CES 2020에서 공개한 ‘1TB 샌디스크 울트라 듀얼 드라이브 럭스 USB 타입-C 플래시 드라이브’와 ‘샌디스크 울트라 USB 타입-C 플래시 드라이브’등 소비자용 USB 타입-C 드라이브 신제품도 함께 공개했다.

조원석 웨스턴디지털 코리아 지사장은 “전문 사진작가부터 일반 스마트폰 유저에 이르기까지 전세계 많은 소비자들이 샌디스크 제품의 뛰어난 성능과 품질, 신뢰성을 높게 평가하고 있다. 우리는 이러한 소비자들의 지지에 부응하고자 최고의 성능과 경험을 제공하는 다양한 신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다”며 “오늘 선보인 샌디스크 익스트림 프로 CF익스프레스 카드 타입 B는 RAW 4K 영상 및 파일 등 더 나은 콘텐츠 제작을 위해 최신 기술을 필요로 하는 전문 포토그래퍼와 영상 작가를 위한 제품이다. 이를 필두로 웨스턴디지털은 소비자와 전문가들이 다양한 디바이스와 플랫폼에서 콘텐츠를 제작하고 공유 및 전송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폭넓은 포트폴리오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 기자간담회를 통해 웨스턴디지털의 혁신을 소개할 수 있어 기쁘다”고 말했다.


   

XE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