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수스 코리아가 AMD Radeon RX 5600XT GPU를 기반으로 하는 그래픽카드 신제품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에이수스가 금번 한국 시장에 출시하는 그래픽카드는 ASUS의 게이밍, 하이엔드 전문 서브 브랜드인 ROG 브랜드 라인업으로써 프리미엄 게이밍을 위한 ‘ROG STRIX RX 5600XT O6G GAMING’를 시작으로 내구성 및 안정성에 초점을 맞춘 ‘TUF GAMING X3 Radeon RX 5600XT EVO’, 범용성을 중시한 ‘DUAL Radeon RX 5600XT’로 총 3종이다.

이번 라인업에는 AMD의 레퍼런스 기판과는 완벽히 차별화되는 새로운 커스텀 PCB와 전원부가 적용되었으며, 특히 AMD의 새로운 GPU를 위한 쿨링 시스템이 적용되어 있어 한층 더 우수한 성능과 안정성을 자랑한다.

ROG STRIX Radeon RX 5600XT 시리즈는 E-Sports와 메인 스트림 게이밍의 기본이 되는 1080p 해상도에서 최고의 성능을 발휘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특히 전 공정 자동화 기술로 제작된 PCB를 기반으로, GPU와 히트싱크가 맞닿는 면적을 넓혀 열 분산 효율을 높힌 ‘MaxContact’ 테크놀로지를 통해 GPU 성능을 최적화시킬 수 있는 다양한 기술이 적용된 것이 특징이다.


   

XE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