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품질 메모리 고성능 게이밍 기어 및PC 부품의 세계적인 선도기업인 커세어는 초고속 슬립스트림 무선 기술과 혁신적인 카펠릭스 LED를 갖춘 최초의 키보드인 ‘커세어 K57 RGB 무선 게이밍 키보드’를 국내 출시한다고 밝혔다.

먼저 ‘K57 RGB 무선 키보드’는 ‘카펠릭스 RGB LED’를 통해 성능 저하없이 각 키마다 생생하고 역동적인 RGB 백라이트 조명효과를 제공한다.

‘카펠릭스 LED’는 ‘커세어 도미네이터 플래티넘 RGB DDR4 메모리’에서 첫 선을 보인 바, 기존 LED에 비해 최대 60% 더 밝고, 전력 효율성을 60%가량 더 높였다. RGB 조명을 켜 놓고도 1회 충전 시 최대 35시간의 오랜 배터리 수명을 제공해 충전의 번거로움을 줄이고 선명한 조명 효과를 장시간 즐길 수 있다.

무선의 자유로움도 강점. 이번에 출시한 ‘K57 RGB 무선 키보드’는 커세어의 초고속 슬립 스트림 와이어리스 기술을 적용한 최초의 키보드이다. 1밀리초 미만의 놀라운 초저지연 무선 대기시간과 최대 10m까지 무선 연결 범위를 자랑하는 ‘K57 RGB 무선 키보드’는 책상, 소파 등 사용자가 원하는 어디서나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슬립스트림 와이어리스’의 지능형 주파수 스위치인 ’IFS’ 기능을 통해 무선 트래픽이 많을 때에도 가장 빠른 채널을 찾아 연결해 안정적인 연결을 보장한다.

초고속 무선 외에도 USB, 저지연 블루투스를 통해 PC에 추가 연결이 가능, 모바일 기기 및 스마트 TV등 다양한 장치에 연결할 수 있다.


   

XE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