팅크웨어는 국내 최고 수준의 영상화질과 스마트폰 연동기능이 강화된 플래그십 블랙박스 ‘아이나비 퀀텀 4K’를 새롭게 출시한다고 밝혔다.

전방 4K-후방 2K, 국내 최고 수준의 블랙박스 영상화질과 주차녹화 기능 지원

금일 출시한 ‘아이나비 퀀텀 4K’는 전방 4K, 후방 2K 영상화질이 탑재됐다.

이는 기존 HD 화질의 8배 이상의 선명한 화질 구현이 가능한 것으로 국내 최고 수준의 영상기술이 도입됐다.

주간뿐 아니라 야간에도 선명한 영상 구현을 위한 야간영상솔루션 ‘울트라나이트비전’이 적용됐으며, 전방 카메라의 경우 QHD, 60프레임으로의 화질 설정 변경도 가능해 주행 및 주차 영상녹화에 필요한 최적의 화질을 갖췄다.

‘아이나비 퀀텀 4K’는 더욱 업그레이드 된 초저전력 주차녹화 기능이 탑재됐다.

특히 9,900mAH 기준 보조배터리 아이볼트 장착 시 최대 52일까지 지원되도록 주차녹화 지원시간을 대폭 강화했다.

또한 별도 장치를 통해 7m 이내 전방 움직임을 사전 감지, 녹화 동작에 들어갈 수 있도록 하는 ‘라이다’ 기능 등을 지원하며 주차 중 발생할 수 있는 모든 상황에 대한 녹화를 지원한다.

‘팅크웨어 클라우드’, ‘아이나비 커넥티드 서비스’ 등 통신기반 스마트폰 연동 기능 강화

‘아이나비 퀀텀 4K’는 스마트 폰과의 연동성도 더욱 강화했다. 내장 와이파이를 통해 전용 모바일 앱인 ‘팅크웨어 클라우드’ 사용이 가능하다.

스마트폰 테더링 연결로 모바일 앱을 통해 ‘실시간 라이브 뷰’, ‘녹화 영상 다운로드’ 외에도 ‘영상 SNS 공유’, ‘펌웨어, 안전운행 데이터 업데이트’, ‘블랙박스 옵션 변경’ 등의 기능을 사용할 수 있다.

별도 통신 동글 장착을 통해 지원되는 ‘아이나비 커넥티드 서비스’도 지원된다.

첨부
이 뉴스 링크 :

   

XE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