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세미컨덕터은 고전압 자동차 트랙션 인버터를 위한 최신 VE-Trac 전력 모듈 제품군 디바이스 2종을 최초로 출시했다.

이 전력통합모듈 2종은 동급 최강의 전력 및 열성능과 함께 급성장 중인 트랙션 인버터 시장에 확장성과 안정성을 제공한다.

VE-Trac 제품군에는 디스크리트 전력 디바이스, 절연 게이트 드라이버, 확장된 모듈 솔루션 뿐만 아니라, 와이드밴드갭 디바이스 등이 포함된다.

이를 통해, 성능을 한층 향상시키는 동시에 자동차 시스템 설계자들도 사용할 수 있도록 제품 포트폴리오를 확장할 계획이다.

새롭게 출시된 디바이스 2종은 배터리 전기차, 플러그인 하이브리드차, 풀 하이브리드차 등 모든 유형의 전기자동차의 메인 트랙션 인버터에 사용하기 적합한 디바이스다.

온세미컨덕터는 이 두 디바이스 출시와 함께, VE-Trac Dual과 VE-Trac Direct 등 두 개 트랙션 인버터 설계 플랫폼도 새롭게 선보인다.

VE-Trac Dual은 트랙션 애플리케이션이라는 콤팩트한 풋프린트에서 스택 및 확장 가능한 양면 냉각 하프 브릿지 모듈 제품군이 될 것이다.

VE-Trac Dual은 최소한의 기구 재설계로 필요한 80kW에서 300kW 범위의 트랙션 인버터 애플리케이션용 플랫폼 솔루션이 될 수 있다.

최초로 출시된 VE-Trac Dual 디바이스는 NVG800A75L4DSC다. 이 모듈은 750V 800A 수준으로, 기존 경쟁 제품 대비 두 배 강력한 성능을 구현한다.

또한 고효율 양면 냉각기술을 채택해, 시장을 선도하는 열성능을 달성했다.

NVG800A75L4DSC는 AQG-324인증 모듈로, 스마트 IGBT가 내장되어 있어 전류 감지 및 온도 과열 감지기능이 보다 빠르게 반응하며, 전반적으로 기존보다 강력한 솔루션을 제공한다.

모듈에 와이어 연결이 없을 경우 모듈의 수명은 두 배로 늘어난다.

향후 몇 개월 사이에 고전압을 비롯해 기존의 다양한 전력 옵션이 제공되는 VE-Trac Dual 플랫폼 디바이스가 추가적으로 출시돼 새롭게 등장하는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에 사용될 예정이다.


   

XE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