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엡손이 스마트폰으로 연결해 바로 출력 가능한 문서, 사진 겸용 가정용 복합기 ‘XP-2106’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신제품 XP-2106는 안료와 염료 잉크가 동시에 장착된 하이브리드 잉크 탑재로 사진, 문서 모두 출력 만족도를 높였다.

일반적인 복합기는 문서 출력에 최적화됐기 때문에 풍경이나 인물 사진 출력 시 선명도가 떨어질 수 있다. 하지만 이번에 출시한 신제품은 내수성이 강한 검정 안료 잉크와 색상 표현력이 뛰어난 컬러 염료 잉크를 동시 탑재해 출력물의 퀄리티를 높였다.

즉, 문서 보존력과 사진 표현력 두 마리 토끼를 잡은 셈. 또한, 개별 컬러 잉크를 장착해 유지관리에 소모되는 비용과 시간을 줄일 수 있다. 전체 컬러 잉크를 교체해야 하는 통합 컬러 잉크 카트리지와 달리 다 쓴 컬러 잉크만 교체하면 된다.

모바일 디바이스와의 무선 연결로 바로 출력이 가능해 편리하다. PC, 무선 공유기 연결 없이 WiFi-Direct 기능으로 스마트폰, 태블릿 PC 등 모바일 장치와 연결하기만 하면 바로 출력할 수 있다.

설치나 이동도 쉽다. 콤팩트한 크기에 깔끔하고 모던한 화이트 색상으로 서재, 아이 방 등 어떤 공간에도 어울린다. 분당 출력 속도는 최대 흑백 27장, 컬러 15장으로 빠르다.

첨부
이 뉴스 링크 :

   

XE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