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 인기뉴스



야마하뮤직코리아가 아뮤즈엔터테인먼트와 함께 차세대 밴드∙싱어송라이터 발굴 프로젝트 ‘넥스트 밴드 오디션’을 공동 개최한다고 밝혔다.

‘넥스트 밴드 오디션’은 만 25세 이하의 팀 형태의 밴드와 개인 싱어송라이터 모두 지원 가능하다. 단, 소속사 또는 레이블과 계약되어 있지 않아야 한다. 오디션 우승자는 아뮤즈엔터테인먼트에서 메이저 데뷔를 위해 음악 활동 지원하고 야마하뮤직코리아에서 500만 원 상당의 악기를 제공한다.

오디션 참가 희망자는 영상, 음원, 사진을 포함한 지원서를 이달 23일부터 2020년 1월 24일까지 공식 오디션 접수 사이트를 통해 제출하면 된다. 1차 합격자에 한해 서울과 부산에서 2차 라이브 심사가 진행되고 최종 심사는 2월 29일 서울에서 진행된다.

야마하뮤직코리아는 그 동안 아시아 10개국의 아마추어 밴드 경연대회 ‘아시안비트’와 국내 최대 규모의 어쿠스틱 밴드 경연대회 ‘어쿠스타’ 개최 및 KBS 밴드 서바이벌 프로그램 ‘TOP밴드’ 후원 등 국내 아마추어 밴드 지원과 밴드 활성화를 위해 다양한 방법으로 활동을 이어왔다.

아뮤즈엔터테인먼트는 일본을 대표하는 밴드와 아티스트들이 대거 소속되어 있는 종합 매니지먼트사 아뮤즈의 한국 자회사로 국내 밴드 지원에 힘써온 야마하뮤직코리아와 손을 잡고 케이팝에 이어 새로운 열풍을 일으킬 글로벌 밴드를 육성하기 위한 프로젝트를 시작한다.

첨부
이 뉴스 링크 :

   

XE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