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ATA가 Cherry MX 스위치와 키별 RGB배경 조명 기반의 XPG SUMMONER 체리키보드 기계식 게이밍 LED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ADATA는 메모리와 SSD 등 메모리 기반의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는 가운데, XPG 브랜드를 통해 고성능 메모리와 다양한 게이밍 하드웨어를 선보이고 있다. 이에 게이밍 기어 라인업 다각화의 일환으로 게이밍 기계식 키보드인 SUMMONER를 출시하게 되었다.

SUMMONER는 압도적인 반응속도를 자랑하는 체리사의 MX 스위치 키를 기반으로 하여 게이머의 키 입력을 빠르게 처리하기 때문에 게임에서 보다 유리하게 우위를 선점할 수 있다.

좋은 성능을 인정받은 체리사 키를 기반으로한 기계식 게이밍 키보드로써의 탁월한 키감과 반응속도 외에도 게이머들의 선택의 폭을 넓히기 위하여 은축, 청축, 적축의 다양한 라인업으로 구성되어 있어 게이머들은 각자의 취향에 따라 선택의 폭이 다양해졌다.

또한 ASWD 키를 포함한 방향키 등 총 8개의 레드 키캡을 추가 제공하여 게이머가 자주 사용하는 키캡에 대한 교환을 통해 자신만의 게이밍 키보드를 구성할 수 있다.

키입력 뿐만 아니라 RGB로 구성된 LED를 통해 다양한 컬러를 지원하며 7개의 프리셋 RGB 배경조명 모드로 보는 즐거움까지 제공한다.

또한 별도의 미디어 키를 통해 게임에서 나갈 필요 없이 간편하게 볼륨 조정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매크로키를 통해 다양한 게이밍에서 지정된 매크로를 이용하여 입력할 수 있다.

첨부
이 뉴스 링크 :

   

XE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