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스턴디지털이 NAS를 활용하는 소규모 사업자 및 재택 근무자를 위해 특별히 설계된 NAS용 스토리지 신제품을 선보인다.

이번에 공개되는 신제품은 하이브리드 NAS 환경에서의 성능 개선 및 캐싱 능력을 향상시키는 ‘WD 레드’ 제품군 최초의 SSD ’WD 레드 SA500 NAS SATA SSD’를 비롯해, 14TB 대용량으로 선보이는 ‘WD 레드 NAS HDD’, ‘WD 레드 프로 NAS HDD’ 등 3종이다.

가상화가 증가함에 따라 최신 NAS 시스템에서 10GbE 또는 그 이상의 연결 속도가 필수로 자리 잡았다.

특히 성능이 저하되는 병목 현상을 최소화하기 위해 SSD의 빠른 속도가 무엇보다 중요하다.

이러한 환경의 요구사항을 완벽하게 지원하기 위해 스토리지 디바이스는 높은 내구성과 빠른 속도, 대용량을 갖춰야 한다.

이번 신제품은 웨스턴디지털 WD 레드 포트폴리오의 검증된 신뢰성을 바탕으로 엔드유저의 취약점을 극복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WD 레드 SA500 NAS SATA SSD의 경우 NAS 시스템에서 캐싱 솔루션으로 활용해 성능을 향상시키며, 대용량 WD 레드 NAS HDD와 WD 레드 프로 NAS HDD는 동일한 NAS 디바이스에 더 많은 저장 공간을 제공한다.


   

XE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