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트릭 소프트웨어는 자사 플래그십 PLM 솔루션의 최신 버전인 ‘Centric 8 PLM v7.0’을 발표했다.

센트릭 소프트웨어는 혁신적인 PLM 솔루션을 통해 패션, 소매, 신발, 아웃도어, 명품 및 소비재 관련 기업이 전략적이고 효과적인 운영방식의 디지털 혁신에 성공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업계를 선도하는 브랜드와 리테일러, 제조업체들로 구성된 센트릭고객자문단과 함께 개발한 ‘Centric 8 PLM 7.0’은 디지털 전환을 가속화하고 제품 출시 시간을 단축하는 동시에 민첩성을 향상시켜 리테일 업체 및 제조업체들이 고객들에게 보다 가까이 다가갈 수 있도록 강력한 힘을 발휘하는 다양한 혁신을 제공한다.

센트릭 PLM 사용자들은 클릭 몇 번으로 여러 공급업체로부터 제품을 소싱할 수 있으며, 복잡한 워크플로우를 조정하여 출시 시간을 단축하고, 소프트웨어 내에서 3D 자산을 직접 활용할 수 있다.

이를 통해 고객들의 복잡한 요건에 유연하고 민첩하게 대응할 수 있다. 또한, 센트릭 PLM은 최근 발표한 CLO, 브라우즈웨어 및 EFI 옵티텍스 등의 다양한 3D 패션 솔루션 통합을 기반으로 엔드투엔드 3D 제품 개발의 허브로 자리 잡았다.

센트릭 소프트웨어의 오랜 관행과 마찬가지로, 모든 혁신은 세계 각국의 센트릭 고객들에 의해 시장에서 검증을 거쳤다.

‘Centric 8 PLM 7.0’은 패션, 리테일 및 소비재 분야 브랜드들이 진화하는 시장에 신속하게 대응할 수 있도록 하여 보다 빠른 제품 혁신을 지원하고 제품 아이디어에서부터 출시까지의 시간을 단축하는 한편, 독특하면서도 고품질의 개인화된 제품들을 출시하여 고객에게 더욱더 가까이 다가갈 수 있도록 한다.

리테일 업체들과 브랜드들은 근접성, 생산 능력, 비용, 편의성과 적합성 등의 다양한 이유로 여러 공급업체로부터 동일한 제품을 공급받는다.

이제 글로벌 기업들은 여러 공급업체로부터 동일한 제품들을 손쉽게 소싱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출시 시간을 단축하고, 환경에 미치는 영향과 배송비를 줄이는 한편 일정이 촉박한 순간에도 추가로 제품들을 더 생산할 수 있다.

 


   

XE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