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시스가 시뮬레이션 프로세스 통합 및 설계 최적화 기술 제공업체인 다이나르도를 인수했다.

이번 인수로 앤시스 고객은 전체 프로세스 통합 및 강력한 설계 툴 제품군에 액세스하여 최적의 제품 설계를 보다 빠르고 경제적으로 확인할 수 있게 됐다.

자율주행차량, 전기화 및 5G의 발전으로 설계가 복잡해지고 비용이 증가함에 따라 기업들은 차세대 제품 개발에 어려움을 겪고 있다.

이에 기업들은 이와 같은 요구를 충족시키면서 획기적인 제품을 시장에 출시하기 위해 더 많은 툴을 선택할 수 있는 개방적이고 벤더 중립적인 PIDO 기술에 주목하고 있다.

이번 인수를 통해 앤시스 고객들은 다이나르도의 툴을 앤시스 미네르바의 시뮬레이션 데이터, 프로세스 및 지식 관리 솔루션을 통합해 중요한 시뮬레이션 및 최적화 결과를 종합적으로 관리할 수 있게 됐다.

다이나르도는 독일 바이마르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오스트리아와 미국에 지사를 설립해 운영하고 있다.

기존의 앤시스 파트너이기도 한 다이나르도는 최적화, 불확실성 정량화, 견고성, 시나리오 변동, 민감도 분석, 시뮬레이션 워크플로우 구축 및 데이터 마이닝을 위한 최첨단 알고리즘을 개발한다.

제품 포트폴리오로는 프로세스 통합과 종합적인 최적화를 위한 소프트웨어 플랫폼인 optiSLang이 포함되어 있다.

 


   

XE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