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논이 플래그십 DSLR 후속 제품 ‘EOS-1D X Mark III’의 개발 계획을 발표했다.

EOS-1D X Mark III는 뛰어난 성능과 신뢰성으로 스포츠 및 인물 사진 분야의 전문 사진작가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은 EOS-1 시리즈의 신제품으로서, 2016년 4월 출시된 전작 EOS-1D X Mark II 대비 더욱 향상된 화질과 연속 촬영 성능, 조작성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올해는 1989년 EOS-1 모델 출시를 기점으로 캐논의 플래그십 카메라 모델인 ‘EOS-1 시리즈’가 탄생한지 30주년이 되는 해다.

EOS-1은 사용자의 목적에 따라 자동화된 성능을 제공한다는 EOS의 핵심 컨셉을 기반으로 최첨단 기술과 최고의 성능, 내구성, 강도, 신뢰성을 통해 까다로운 전문가의 요구에 대응하는 카메라로 탄생했다.

2001년 캐논의 첫 번째 플래그십 DSLR 카메라 EOS-1D가 출시된 이후로, EOS-1D와 그 후속 기종은 캐논의 최고급 기술로 실현한 성능 뿐만 아니라 뛰어난 화질과 고속 연속 촬영 성능을 갖춰 언론, 스포츠, 광고, 풍경 등 다양한 촬영 분야의 전문가에게 높은 명성을 얻어왔다.


또한, 캐논은 지난 반세기에 걸쳐 스포츠 행사에서 미디어를 서포트하는 역할도 해왔다.

최고의 선수들이 선보이는 치열한 경쟁 속에서 결정적이고 스릴 넘치는 순간을 포착하기 위해 사진 기자들이 선수들의 움직임을 언제든지 담아낼 수 있도록 수많은 스포츠 행사에서 카메라 지원 센터를 운영했다. 뿐만 아니라 전문가들의 피드백과 경험을 제품 개발에 반영함으로써 더욱 신뢰도 높은 카메라 기술을 제공했다.


   

XE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