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코리아가 APS-C 타입 플래그십 미러리스 카메라 신제품 ‘Alpha 6600’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소니는 지난 9월 6일 독일 베를린에서 열린 IFA 2019에서 최첨단 AF 성능과 함께 뛰어난 이미지 품질 및 최신 영상 기술을 콤팩트하고 가벼운 APS-C 타입 카메라에 적용시킨 Alpha 6600을 포함한 카메라 제품을 선보였으며, 카메라 및 렌즈 라인업을 지속적으로 확장하고 있다.

새롭게 출시하는 A6600은 전문 영상을 촬영하는 프로 비디오그래퍼와 콘텐츠 크리에이터부터 공연과 야생동물 촬영 등 다양한 촬영 목적을 지닌 영상 전문가 및 사진 작가의 전문 촬영까지 촬영 시나리오를 다재다능하게 충족시킬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A6600은 고품질 화질을 구현하는 2,420만 화소 APS-C 엑스모어 CMOS 이미지 센서와 최신 비온즈 X 이미지 프로세서를 탑재하였으며, 소니 풀프레임 카메라에 적용된 프론트엔드 LSI가 적용되었다.

이 세가지의 최신 디지털 이미징 기술을 통해 사진과 영상 모든 영역에서의 이미지 품질 및 성능을 향상시킨다.

A6600은 매우 빠른 0.02초의 AF 속도를 자랑하며 초당 11 연사의 고속 촬영이 가능하다.

425개의 위상차 AF 포인트와 425개의 콘트라스트 AF 포인트가 탑재되어 이미지 영역의 약 84%를 커버해 까다로운 조명 조건과 공연 및 야생동물의 촬영 환경에서도 안정적인 AF 성능을 제공한다.

 


   

XE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