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프로는 액션, 예술, 브이로그에서 최고의 활용성을 발휘할 수 있는 히어로8 블랙, 맥스, 모듈 액세서리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 출시에 맞춰 고프로 최고마케팅책임자 토드 발라드와 프로덕트매니지먼트시니어디렉터 닉 길모어가 방한해 잠원동 서울 웨이브에서 기자간담회를 갖고, 하반기 주요 신제품과 앱 서비스 등을 공개했다.

모듈 에코시스템을 갖춰 강력한 프로덕션 하우스로 활용할 수 있는 히어로8 블랙과 싱글 렌즈 히어로 시리즈 카메라, 듀얼 렌즈 360도 카메라, 브이로그용 솔루션이 하나로 합쳐져 카메라 3대의 역할을 하는 맥스는 익스트림 스포츠부터 일상 생활까지 다양한 분야에서 사용자의 창의력을 발휘할 수 있는 제작환경을 보장한다.

히어로8 블랙은 GP1 칩의 알고리즘을 최적화하여 하이퍼스무스 2.0, 타임워프 2.0 등의 신기술을 선보인 카메라이다.

획기적인 동영상 안정화 기능인 하이퍼스무스 2.0은 모든 프레임 비율과 해상도에서 작동하고, 하이퍼스무스 부스트 기능을 사용하면 안정화 기능이 더욱 강화되어 과도한 움직임을 바로잡고 자르기 마진도 최소한으로 유지한다.

시간의 흐름과 공간의 움직임을 보여주는 타임워프 2.0은 ‘자동’ 옵션을 사용하여 사용자의 활용 속도에 따라 타임워프 속도를 지능적으로 선택할 수 있고, 촬영 속도를 낮추거나 원래 속도로 돌아오는 실시간 기능을 제공한다.

또한 히어로8 블랙은 기존 프레임을 제거 하고 접이식 핑거를 도입해 히어로5 블랙 이후 처음으로 디자인의 변화를 이루었다.

코닝 고릴라 글래스가 장착되어 더 얇아진 렌즈 커버는 내충격성이 히어로7 블랙보다 2배 더 강화되었고, 전면 마이크 장착으로 오디오 성능이 향상되어 바람이 심한 환경에서도 선명한 음질을 경험할 수 있다.

 


   

XE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