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K는 10월 22일 출시 예정인 WWE 2K20의 온라인 멀티플레이와 마이플레이어, 유니버스 모드 등 주요 게임 특징을 공개했다.

 

WWE 2K20에서는 온라인 로비 시스템이 다시 추가되어 플레이어 간 온라인 매칭 과정이 최적화되고 보다 빠르게 게임을 시작할 수 있다.

 

다양한 매치 타입 및 규칙, 경기장, 슈퍼스타의 성별, 플레이 가능한 WWE 슈퍼스타, 공개 게임 여부를 선택하여 최대 6명의 플레이어가 함께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로비에 함께 있는 플레이어끼리는 음성 채팅을 하는 것도 가능하다.

 

플레이어는 온라인 멀티플레이어 매치에 참여하기 위해 입장 가능한 로비를 확인하고 검색 기능을 사용해 기호에 맞게 게임 유형을 찾을 수 있다.

빠른 플레이 기능을 사용하면 자동으로 바로 시작 가능한 게임에 배정된다.

 

새로워진 마이플레이어에는 남성과 여성 슈퍼스타가 모두 등장하며, 이는 로드 투 글로리와 마이플레이어 타워에서도 적용된다.

브롤러, 하이 플라이어 등 다양한 스타일 및 경험치 풀, 진행도 트리, 크리에이션 파츠 잠금 해제를 통해 남성과 여성 마이플레이어를 생성할 수 있다.

 

또한 사상 최초로 마이커리어와 로드 투 글로리, 마이플레이어 타워에서 잠금 해제한 특별 크리에이션 파츠를 일반 슈퍼스타 생성 모드에서 사용할 수 있다. 이뿐만 아니라, 일반 캐릭터 생성에 마이플레이어의 외형을 사용하는 것도 가능하다.

 


   

XE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