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텐코리아가 새롭게 출시하는 ATEN US3310 스위치는 USB-C 포트를 이용해 더욱 편리한 컴퓨팅 환경을 구현하는 스마트 스위치다.


구동 원리는 하나의 디스플레이, 키보드 및 마우스 세트를 총 2개의 시스템에 동시 연결해 쉽게 빠르게 제어한다.

장치 간의 전환 속도는 2초 미만이며 ATEN의 독점 기술인 Video DynaSync기술로 해상도 최적화 문제도 함께 해결한다.

특히 지금까지 판매된 공유 스위치가 PC를 상대로 한 제한적인 기능 구현에 머물렀다면, ATEN US3310 스위치는 USB-C 포트로 데이터를 주고받는 스마트폰을 지원하며, iPad Pro, 랩탑 또는 2대의 USB-C 랩탑을 US3310에 도킹해 디스플레이와 주변기기를 공유하는 차별화 요소를 내세웠다.

사용자는 모바일의 작은 화면이 아닌 편리한 데스크톱 환경을 큰 화면에 확장해 경험할 수 있는데, UHD 게임 모니터를 포함한 4K TV 연결 시 최대 해상도 4K30Hz를 지원하는 동시에 5Gbps의 USB 3.2 Gen 1 데이터 전송 속도를 지원한다.

시스템 간 데이터 입/출력은 물론 기기 자체에서 지원하는 확장 인터페이스에 연결한 외부 저장 장치를 통해 신속하게 데이터도 주고받을 수 있다.

 


   

XE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