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K와 기어박스 소프트웨어는 슈터 루터 장르를 정립한 게임 시리즈의 최신작 보더랜드 3가 플레이스테이션 4, 엑스박스 원, 에픽 게임즈 스토어를 통해 전 세계에 출시되었다고 발표했다.

 

1인칭 슈팅과 롤플레잉 장르, 파밍 시스템을 결합한 보더랜드 시리즈는 전 세계적으로 4천8백만 개 이상의 판매고를 올렸으며, 시리즈 중 가장 인기 있는 타이틀인 보더랜드 2는 2012년 게임 출시 이후 6년이 지난 지금도 100만 명 이상의 월간 이용자들을 보유하고 있다.

 

약 5년의 개발기간을 거친 최신작 보더랜드 3는 입증된 게임성에 새로운 개념을 도입, 기존 시리즈의 주요 특징들을 확장하고 개선했다.

 

개발진은 보더랜드 3에서 짜릿한 슈팅과 세밀한 커스터마이징, 특유의 유머와 인상적인 캐릭터, 혁신적인 협동 멀티플레이를 선보일 예정이다.

 

먼저 미치광이 칼립소 쌍둥이와 밴딧 무리들과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즐길 수 있으며, 판도라 행성뿐만 아니라 새로운 행성을 모험할 수 있다.

 

또한 각자 독특한 능력과 플레이 스타일을 가진 4명의 볼트 헌터를 플레이어의 스타일에 맞게 커스터마이징 하고 다양한 스킬 트리를 개발할 수 있다.

 

특히 독특한 무기 제조회사와 특별한 전설 아이템, 총알 방패가 달린 샷건과 다리가 달린 서브 머신건 등 개성 넘치는 무기와 전리품은 보더랜드 3의 백미다.

 

이와 함께 새롭게 도입된 ‘레벨 동기화 시스템’으로 각 플레이어에게 맞게 게임 환경이 조정되며, 레벨이나 미션 진행도에 관계없이 다른 플레이어와 함께 원활하게 멀티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XE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