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씨현시스템에서 GIGABYTE의 프리미엄 브랜드인 AORUS에서 처음으로 커브드 게이밍 모니터를 선보인다.

 

GIGABYTE社에서 새롭게 출시한 AORUS CV27F 게이밍 모니터는 지난 4월 출시했던 27형/144Hz의 AORUS AD27QD와 현역 프로그래머들이 직접 선정한 24.5형/240Hz의 AORUS KD25F 모델을 필두로 다른 커브드 게이밍 제품들과 견주기 어려울 정도의 색감과 성능을 가지고 있는 게이밍 모니터이다.

본 제품은 High-end 유저들 뿐만 아니라 디자인을 위주로하는 유저들에게도 매우 유용한 모니터이다.

또한, nVIDIA G-SYNC와 AMD Free-SYNC가 모두 호환되는 제품으로 게이밍 유저들에게 많은 각광을 받고 있다.

 


AORUS CV27F 제품은 최첨단 기술인 AMD Free-Sync 2 HDR로 새롭게 돌아와 기본 Free-Sync 보다 한층 더 렌더링 이탈 현상과 미세흔들림을 잡아주어 FPS에 더욱 최적화되었다.

또한 이 모니터는 HDR 400 기술을 탑재하고 있어 Free-Synce와 함께 어우러져 현실감 넘치는 게임을 경험할 수 있다.

nVIDIA G-Sync 또한 이 모니터에서 설정 가능한 기술로 모니터의 테어링 현상이나 부분 픽셀화를 방지하고 게임 내 렉 현상을 최소화 시켜주는 유저가 필요로 하는 기술이다.

 


   

XE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