핏비트는 자사의 베스트셀러 스마트워치인 핏비트 버사를 이은 차세대 모델 핏비트 버사 2를 출시할 예정이다.


버사 2는 새롭고 정교한 방수 디자인, 슬립 스코어와 스마트 웨이크 등 업그레이드된 수면, 건강, 피트니스 관리 기능 등 일상 생활의 질을 높여줄 기능이 확대되었다.


또한 버사 2는 내장 마이크를 장착하여 핏비트 최초로 모든 모델에서 알렉사 스마트워치 경험을 구현하여 편의성을 한 차원 높인다.


이와 함께 더 빠른 성능, 수천 개의 앱과 클락페이스, 더 밝고 선명한 디스플레이, 올웨이즈 온 디스플레이 모드를 갖추어, 언제 어디서나 건강, 피트니스 관리 동반자의 역할을 한다.


배터리 지속 기간은 5일 이상이며 이전 세대인 버사와 같이 합리적인 가격대로 가격에 대한 부담감을 낮추었다. 


제임스 박 핏비트CEO는 “핏비트는 누구나 건강할 권리가 있으며 건강을 증진시키는데 도움이 되는 기기와 기능에 대한 접근성을 가격이 막아서는 안 된다고 생각한다. 바로 이런 이유에서 핏비트는 버사 2를 높은 활용성과 모든 기능을 갖춘 동시에 가격 접근성까지 좋은 프리미엄 스마트워치로 고안했다”고 말했다. 제임스 박은 “베스트셀러인 버사 스마트워치의 성공에 힘입어 버사 2는 알렉사는 물론, 한층 더 강화된 인앱·온디바이스 첨단 수면 관리 등 새로운 기능을 통해 부가가치와 혁신을 제시한다. 보다 많은 사용자들을 스마트워치 카테고리로 이끌어 건강 증진 혜택을 선사할 것이다”고 덧붙였다.

 


   

XE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