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코리아는 세계 최초 6,100만 화소 중형 카메라급의 초고화소 해상력을 자랑하는 소니의 풀프레임 미러리스 카메라 A7R IV와 광각 단렌즈 SEL35F18F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소니가 새롭게 선보인 A7R IV는 6,100만 화소의 이면조사형 35mm 풀프레임 엑스모어 R CMOS 센서와 향상된 비온즈 X 이미지 프로세싱을 장착하였다.


최상의 해상력을 유지하면서 초당 최대 10연사의 촬영 속도를 구현하고, AI 기반 ‘리얼타임 트래킹’, ‘리얼타임 인물 및 동물 Eye-AF’ 기능을 지원한다.


A7R IV는 무선 테더링 촬영을 지원하며, 전문가급 워크플로우로 안정적인 조작이 가능하도록 설계됐다. HDR을 지원하는 고해상도 4K 영상을 촬영할 수 있으며, 픽셀 시프트 멀티 촬영으로 16개의 이미지를 합성 촬영하여 2.4억 화소의 이미지를 생성할 수 있다.

 

이와 함께 풀프레임 E-마운트 렌즈 신제품 SEL35F18F도 출시한다.

 

SEL35F18F는 최대 F1.8 조리개에서도 탁월한 이미지 성능을 발휘하는 35mm 단렌즈로, 280g의 가벼운 무게와 컴팩트한 사이즈에서도 빠르고 정숙한 AF 추적이 가능하고 우수한 해상력을 자랑해 동영상과 스틸 이미지 촬영에 매우 적합하다.

가까운 피사체 촬영부터 광활한 야외 촬영까지 모든 환경의 촬영을 지원하며, 소니의 다양한 풀프레임 E-마운트 카메라에 최적화되어 있다.


   

XE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