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수스 코리아는 자사의 게이밍 브랜드 Republic of Gamers의 새로운 게이밍 마우스 ROG STRIX Carry 모델과 ROG의 플래그쉽 마우스 글라디우스의 경량화 모델인 ROG GLADIUS II CORE 모델 2종을 국내에 정식 런칭 한다고 밝혔다.


새로운 ROG STRIX CARRY은 기존의 ROG에서 선보이지 못했던 주머니에 들어갈 만큼의 작은 사이즈로써, 어디서든 즐기는 게이밍의 컨셉으로 설계되어 직장, 학교, 커피숍 등 언제든지 게이밍 마우스로써의 역할을 다할 수 있는 제품이다.


콤팩트한 사이즈지만 1ms의 랙없는 반응 속도와 400시간 연속 사용이 가능한 긴 배터리 수명을 제공한다.

또한 고성능의 Pixart PMW3330 광센서를 기반으로 최대 7,200 DPI로 부드럽게 트레킹이 가능하며 150 IPS와 최대 30g 가속도로 작지만 강력한 성능을 자랑한다.


ROG STRIX CARRY은 오른손잡이 비대칭형으로 설계되어 있으며, 사이드 그립은 모두 ROG 특유의 텍스쳐로 마감되어 있다.

가운데의 DPI 수정버튼을 통해 유저는 쉽게 기본 저장된 DPI 세팅을 변경할 수 있어, 업무와 게이밍 모두를 만족하는 퍼포먼스를 체험할 수 있다.

ASUS 게이밍 마우스의 강력한 장점 중 하나인 클릭 스위치 변환을 할 수 있는 기능도 지원하여 유저들의 편의성을 높였다.


   

XE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