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이코스 씽크웨이에서 인터넷방송 및 홈레코딩을 위한 전문가용 스튜디오 마이크 ‘TONE SM9 LIVE’를 정식 출시한다.

씽크웨이는 입문용 마이크 SM4와 SM5를 먼저 선보인 후 점점 커져가는 1인방송 시대에 맞춰 고급형 전문가용 마이크 ‘SM9 LIVE’를 새롭게 내놓았다.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는 ‘Plug and Play’ 방식의 ‘SM9 LIVE’는 PC, 맥, 노트북, PS4 게임기까지 USB만 꽂으면 사용 가능한 폭넓은 호환성을 가진 콘덴서 마이크이다.

‘SM9 LIVE’는 최신 VERTIGAIN 기술을 탑재, 음파가 마이크를 통해 수직으로 움직일 수 있게 소리를 잡아주는 어쿠스틱 챔버 디자인기술로 일반적인 마이크 보다 10% 향상된 레코딩 품질을 구현한다.

직선형의 디자인 그릴은 음파가 흩어지지 않고 균일한 패턴으로 콘덴서에 도달하게 하여 레코딩의 품질을 높여주는 역할을 한다.

3개의 고품질 콘덴서 장착으로 잡음 없는 깨끗한 최상의 레코딩을 구현하며 특히, 최상위 고급형 마이크에서나 볼 수 있는 4가지 전용 레코딩 모드를 지원한다.

양방향과 스테레오 모드가 추가된 이번 ‘SM9 LIVE’는 스트리밍 방송이나 보이스챗, 보컬녹음, 악기녹음, 팟캐스트, 2인방송, 회의 ASMR, 각종 녹화 등 모든 방송/녹화에 최적화된 제품이다.

깔끔하고 고급스런 디자인의 ‘SM9 LIVE’는 메뉴 버튼으로 간편하게 모드를 선택할 수 있으며, 전면 LED로 상태를 확인할 수 있다.

화려한 LED바는 Volume과 Gain노브 조절로 현재의 상태를 블루와 그린 컬러 게이지로 표시해준다. 또한 LED바 상단에 음소거 버튼을 두어 방송 중 전화를 받거나 개인 용무가 있을 때 빠르게 음소거 버튼을 눌러 끄고 켤 수 있다.


   

XE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