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엡손이 소호를 겨냥해 작지만 빠른 출력 속도를 갖춘 A4 팩스 복합기 ‘워크포스 WF-2851’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새롭게 출시되는 WF-2851은 공간 활용도를 높인 작고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이 특징. 넓은 공간을 할애하기 힘든 소규모 사무실에 적합하다.

 

1분간 최대 흑백 33장(ppm), 컬러 18장(ppm)을 인쇄하는 빠른 속도와 자동 양면 인쇄, ADF, 팩스 기능을 지원해 월 50장 내외를 출력하는 비즈니스 고객에게 최적화된 제품이다. 뿐만 아니라 하이브리드 잉크를 개별 탑재해 문서와 사진을 동시에 고품질로 출력할 수 있다.

문서 출력 시 주로 사용되는 검정 잉크는 내수성이 강한 안료 잉크를 사용하고, 사진 출력용 컬러 잉크는 색상 표현에 뛰어난 염료 잉크를 사용했다.

또, 개별 컬러 잉크를 탑재해 사용한 잉크는 한 가지씩 교체할 수 있어 통으로 컬러 카트리지를 교체하는 것보다 경제성에서도 뛰어나다.

 

복합기능도 우수하다. 자동 양면 인쇄, 복사, 스캔, 팩스 기능을 두루 갖춰 WF-2851 하나로 여러 가지 기능을 수행할 수 있다. 다양한 모바일 출력 환경 지원, 6.1cm 컬러 LCD 화면도 특징이다.


또 노즐 청소 시 폐잉크를 보관하는 ‘유지 보수 박스’를 사용자가 직접 교체할 수 있어 프린터 관리 시간을 최소화할 수 있다.


   

XE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