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앤디컴은, 차세대 GPU를 탑재한 엔비디아 슈퍼 그래픽카드 ‘게인워드 지포스 RTX 2070 Super 팬텀 GS D6 8GB’ , ‘게인워드 지포스 RTX 2060 Super 팬텀 GS D6 8GB’ 모델을 출시했다고 전했다.


팬텀 브랜드는 오리지널 게인워드의 독립 디자인이며, 전 세계적으로 많은 게이머들의 호평을 받은 제품이자 브랜드이다.

특히 히트싱크와 쿨링팬의 고정관념을 깨고 혁신적인 디자인을 도입함으로써 브랜드를 유지해 온 바 있다.


게인워드 지포스 RTX 20 Super 팬텀 GS 시리즈는 3개의 90mm 쿨링팬과 메탈 시그니처 디자인 및 백플레이트를 적용하였으며, 듀얼 바이오스 기능으로 높은 성능의 팩토리 오버클럭킹 모드와 쿨링팬 소음이 거의 없는 제로 RPM 모드 등 2가지를 선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개발된 제품이다.


또한, 커스터마이징 또는 GPU 상태 인디케이터까지 가능한 RGB LED 적용으로 성능 뿐만 아니라 기능적인 측면에서도 높은 수준의 품질을 갖춘 제품이다.

 
게인워드 지포스 RTX 20 Super 팬텀 GS 시리즈는 엔비디아가 발표한 차세대 그래픽 아키텍처인 튜링 기반의 GPU와 차세대 그래픽 메모리인 GDDR6 메모리를 탑재한 고성능 그래픽카드이며, 튜링은 3D 화면을 구성함에 있어 빛이 사물을 비출 때 발생하는 빛의 굴절과 반사를 보다 능동적으로 추적하여 이를 계산, 극도의 사실적인 3D 게임 화면을 구현할 수 있는 첨단 기술인 실시간 레이 트레이싱 기술을 적용한 새로운 지포스 RTX 플랫폼으로 기존의 CUDA코어와는 별도로 레이 트레이싱 전용 RT코어와 AI 프로그래밍이 가능한 텐서코어를 탑재, 지금까지 없었던 새로운 수준의 게이밍 환경을 제공한다.


   

XE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