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린씨앤아이가 대만 최대 PC케이스 전문 제조사 중 하나인 리안리와 국내 독점 공급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리안리는 지난 1983년부터 현재까지 36년간 PC케이스를 비롯해 브라켓, 인터페이스, 마운팅 키트 등의 액세서리까지 다양한 제품들을 생산, 유통하고 있는 PC케이스 분야의 전문적 기술력을 보유한 기업이다.

 

리안리는 열전도성이 뛰어난 알루미늄 소재의 PC케이스를 업계 최초로 선보이며, 전 세계 유저들에게 알루미늄 PC케이스가 곧 자사의 아이덴티티로 인식될 만큼 강한 인상을 남겨왔다.

또한, 일반 PC용 케이스 뿐만 아니라 높은 기술력을 요하는 서버용 케이스, 전문적인 생산 체계를 필요로 하는 산업형 케이스도 생산하고 있으며, 대규모 고품질 제조를 필요로 하는 OEM 및 ODM 서비스 역시 지속적으로 전개하고 있다.

 

리안리는 자체 브랜드인 랜쿨을 필두로 자사를 대표하는 인기 제품이자 독일 유명 오버클러커인 더 바우어선수와의 합작으로 개발한 PC-O11 시리즈의 다양한 파생 제품들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PC-O11 Dynamic 의 Air 버전은 120mm 팬 기준 최대 13개, 상단, 하단, 전면, 측면 4방향 모두에 360mm 라디에이터를 장착할 수 있을 만큼 알루미늄 소재의 해당 케이스 제품에 극대화된 쿨링 성능까지 더해 라이트 유저부터 하드코어 유저까지 다양한 소비자층에 인정받는 브랜드로서 발돋움 하고 있다.


   

XE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