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카 카메라의 새 보금자리인 ‘라이카 스토어 청담’이 지난 22일 청담동에 얼굴을 드러냈다.

 

‘라이카 스토어 청담’은 방문 고객에게 브랜드의 철학과 가치를 매장 전반에서 느낄 수 있도록 공간을 연출하였다.

 

매장에 들어서면 라이카 렌즈의 모습을 본뜬 실버 메탈 느낌의 둥그런 곡선 디자인이 돋보이는 카운터 바가 자리 잡고 있다.

이는 라이카 카메라 본사 ‘라이츠 파크’의 모습을 형상화한, 오직 라이카 스토어 청담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인테리어로 고객 상담을 넘어 ‘라이카 카페’로도 운영될 예정이다.

라이카 고객뿐 아니라 일반 소비자도 이용할 수 있으며, 편히 앉을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하여 소비자들이 보다 여유롭게 매장을 둘러보고 브랜드를 즐길 수 있도록 하였다.

 

‘라이카 스토어 청담’이 다른 매장과 구분되는 가장 큰 특징은 전 세계 최초로 매장 내에 공식 서비스 센터가 함께 운영된다는 점이다. 고객들이 매장 방문을 통해 보다 빠르고 간편하게 다양한 고객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어 주목할 만하다.

 

라이카 카메라 코리아는 앞으로 라이카 스토어 청담에서 다양한 각도의 활동으로 고객과의 접점을 넓혀갈 것이라고 밝혔다.

고객과의 소통을 위해 카메라, 사진뿐 아니라 고객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는 다양한 전시,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해 나아갈 예정이다.


   

XE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