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미마이크로닉스가 RGB LED의 화려한 감성과 강력한 출력을 겸비한 파워서플라이 ‘마이크로닉스 ASTRO G-시리즈’의 500W 제품을 21일 출시한다.


마이크로닉스 ASTRO G-시리즈는 마이크로닉스가 개발한 차세대 고효율, 저발열 플랫폼을 기반으로 강력한 출력 성능과 80Plus Silver 230V EU 인증의 효율을 갖춘 제품. 고성능 CPU와 그래픽카드를 위해 가용력 100%의 +12V 싱글레일 출력을 설계하였으며, 높은 부하시에도 +12V 출력을 일정하게 유지해주는 ‘GPU-VR’ 기술로 고성능 PC의 안정성을 크게 높였다.

 

PC 종료시에도 남아있는 열을 제거하여 수명을 향상시키는 마이크로닉스의 특허 기술 ‘애프터쿨링’과 50℃ 이하 온도에서는 냉각팬을 정지시켜 무소음 상태가 되는 팬리스 모드 등, 소비자가 선호하는 유용한 기능들도 담겼다.


파워서플라이 제품들의 비슷비슷한 디자인을 크게 차별화한 점은 마이크로닉스 ASTRO G-시리즈 만의 특징.


디자인 특허가 적용된 고유 외관 디자인에 1680만 색상의 RGB LED를 양쪽 모서리에 적용해 타 제품에서 볼 수 없던 화려함을 뽐낸다.


LED는 색상 순환, 숨쉬기, 내부 온도 표현 모드로 다양하게 변화하여 PC의 튜닝 감성을 증폭시켜준다.


   

XE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