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로알토 네트웍스는 오늘 고객들의 보다 안전한 디지털 라이프를 지원하기 위해 고안된 새로운 클라우드 보안 제품군 프리즈마 스위트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보다 단순하고 안전하며 완성도 높은 클라우드 보안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는 가운데, 특히 접근 제어, 데이터 보호, 애플리케이션 보호 간소화가 클라우드 보안의 새로운 지표로 떠오르고 있다.

프리즈마 스위트는 팔로알토 네트웍스가 그간 클라우드 보안 영역에서 다져온 온 기술력이 집약된 새로운 포트폴리오로서, 전세계 9,000여 곳의 엔터프라이즈 고객을 보유한 팔로알토 네트웍스는 프리즈마를 통해 업계에서 가장 광범위한 규모의 클라우드 보안 비즈니스 기반을 마련했다.

션 두카 팔로알토 네트웍스 아시아태평양 지역 최고보안책임자는 “클라우드 보안은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의 중요한 필수 조건 중 하나이다. 인수 및 전략 투자를 통한 신제품 및 기존의 주력 제품들을 통합 아키텍처 상에서 제공함으로써, 고객들은 업계에서 가장 폭넓은 가시성과 지속적인 클라우드 보안 정책을 경험할 수 있을 것이다. 제로 트러스트 구축에서부터 거버넌스 및 컴플라이언스, 클라우드 선제 방어 등 다양한 활용 사례를 통해 클라우드 여정의 모든 단계를 아우르는 보안 전략을 구축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XE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