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함이 넷플릭스/유튜브 4K를 지원하는 65형 스마트 TV ‘더함 노바 N651UHD VA 스마트 HDR’을 새로 내놓는다.


이번 신제품은, 세련된 메탈 슬림 베젤과 블랙&실버 투톤 컬러를 갖춰 거실 인테리어까지 고려하는 소비자들에게 잘 어울린다.


더함 노바 N651UHD VA 스마트 HDR은 VA RGB 패널을 장착한 고성능 UHD TV다. 고 명암비를 통한 깊은 색감 표현으로 시청자의 몰입감을 높이며, 화사한 색감을 바탕으로 뛰어난 화면 표현을 자랑한다. 


더함 스마트 TV 시리즈의 장점인 넷플릭스 4K 정식 인증 재생과 빠른 부팅도 지녔다. 리모컨에 넷플릭스 및 유튜브 다이렉트 실행 버튼을 탑재하고, 유선 랜이나 무선 와이파이 연결을 통한 4K 재생까지 완벽하게 지원한다.


또 리눅스 OS를 탑재, 전원 입력 후 약 2초 정도면 부팅되며, 리모컨 반응 속도를 포함한 화면 출력까지 빠른 속도를 자랑한다.  


스마트 TV의 주요 기능 중 하나인 미라캐스트 기능도 물론이다. 스마트폰이나 노트북 연결 시 보유한 콘텐츠를 큰 화면으로 즐기기 손쉬우며, USB 4K 재생 및 HDR 10 기능을 통한 고품질 콘텐츠 감상 또한 최적화되어있다.


이 밖에도 크로마서브샘플링 4:4:4 및 HDMI 2.0, HDCP 2.2를 지원하고 HDMI 단자 3개, USB 단자는 2개 등을 넉넉하게 갖춰 다양한 멀티미디어 기기 활용이 가능하다. 플리커 프리 기능도 갖춰 시청자의 눈을 보호한다.


   

XE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