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나이더일렉트릭이 오는 7월 4일 서울 포시즌스호텔서울에서 이노베이션 데이 서울 2019 행사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급변하는 4차 산업혁명 시대를 맞이해 슈나이더일렉트릭의 혁신적인 디지털 기술 공유 및 에너지 문제 해결방안을 모색하는 자리로 슈나이더일렉트릭의 기술 집약체인 ‘에코스트럭처’를 체험할 수 있다.


산업의 구조를 근본적으로 바꿔주고 있는 사물인터넷 분야에서 글로벌 리더인 슈나이더일렉트릭의 대표적 솔루션을 한자리에서 경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다.


슈나이더일렉트릭을 대표하는 개방형 시스템 아키텍처 및 플랫폼인 ‘에코스트럭처’는 사물인터넷 지원 및 상호 운영이 가능하며 모든 레벨에서의 혁신을 실현한다. 안정성, 신뢰성, 효율성, 지속 가능성 및 연결성에 대한 향상된 가치를 제공하며, IoT, 이동성, 감지, 클라우드, 분석 및 사이버 보안 분야에 발전된 기술력을 제공한다.


슈나이더일렉트릭의 ’이노베이션 데이 서울 2019’ 에서는 배전 시스템의 모든 측면을 개선해주는 ‘EcoStruxure Power’, 스마트 빌딩 시스템 구축을 열어주는 ‘EcoStruxure Building’, 산업 자동화 분야에 전례 없는 가능성을 제공하는 ‘EcoStruxure Machine & Plant’를 집중적으로 소개한다.


슈나이더일렉트릭 코리아 김경록 대표의 ‘디지털 변화와 새로운 기회’ 기조연설로 포문을 여는 이번 행사는 오전에 고객 성공 사례 발표에 이어 오후에는 4차 산업혁명 시대의 현재와 미래를 만나보는 3개의 트랙으로 총 21개의 세미나 세션이 진행될 예정이다.


   

XE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