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시스가 새로운 기능이 포함된 ‘앤시스 2019 R2’를 출시했다.

아이디어부터 설계, 제조 및 운영을 지원하는 앤시스는 ‘앤시스 2019 R2’에 발표된 새로운 기능을 통해 제품 설계 주기를 가속화하는 것은 물론 효율화하고 간소화한다.

앤시스 2019 R2는 퍼베이시브 시뮬레이션 엔지니어링 솔루션을 통해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가능하게 하여 고객의 혁신을 가속화하고 시장 출시 기간을 단축시킨다.

또한 ‘앤시스 Mechanical’의 사용자 경험이 혁신적으로 개선되었으며 복잡한 전자 장치의 시뮬레이션을 더욱 단순화했고, 새로운 ‘앤시스 Fluent’ 워크플로우는 지저분한 형상의 메싱도 신속하게 처리할 수 있도록 보완되었다.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은 모든 산업에 영향을 미치고 있다. 앤시스의 혁신적인 디지털 기술을 통해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 개발자들은 제품 개발 주기의 모든 단계에서 함께 협력할 수 있으며 생산 기간을 단축할 수 있게 되었다.

또한 ‘앤시스 2019 R2’는 최근 그란타 인수에 따라 구조 분석을 위한 새로운 재료정보관리 기능이 포함되었다. 이를 통해 앤시스 시뮬레이션 솔루션은 협업, 승인 및 검증을 가속화함으로써 모든 작업 간에 신뢰할 수 있는 디지털 스레드를 생성한다.

동적 주행 조건에서 스마트 자동차 헤드라이트의 성능을 가상으로 평가할 수 있는 광학 시뮬레이션 솔루션 ‘앤시스 SPEOS’는 이번 ‘앤시스 2019 R2’에서 더욱 직관적이고 포괄적인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제공하며, 앤시스 다중물리 환경에 더욱 쉬운 접근이 가능해졌다.

   

XE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