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G 인프라를 위한 RF 및 마이크로파 기술과 시스템 설계 분야 선도 기업인 아나로그디바이스는 밀리미터파 5G 무선 네트워크 인프라를 위한 혁신적인 솔루션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차세대 셀룰러 네트워크 인프라의 설계 요구사항과 복잡성을 완화할 수 있도록 최고의 통합 수준을 자랑하는 이 솔루션은 ADI의 첨단 빔포머 IC와 업/다운 주파수 변환, 그리고 추가적인 혼성 신호 회로들을 포함하고 있다. 이처럼 ‘빔에서 비트까지’ 최적화된 신호 체인은 오직 ADI만 제공할 수 있는 독창적인 능력이다.

아나로그디바이스의 카림 하메드 마이크로파 통신 담당 제너럴 매니저는 “밀리미터파 5G는 엄청난 잠재력을 갖고 있는 새로운 기술”이라고 밝히고 “이 기술을 맨 처음 단계부터 시작해서 시스템 레벨에서 요구하는 성능, 표준, 비용 조건에 대한 균형을 맞춰 설계하기란 매우 어려울 수 있다. 이번에 출시한 솔루션은 ADI의 업계 최고 기술과 RF, 마이크로파, 밀리미터파 통신 인프라 분야에서 쌓아온 오랜 경험, 그리고 RF 스펙트럼에 대한 깊이 있는 이해와 전문성이 결합된 것으로서, 고객의 설계 프로세스를 간소화하고 전반적인 부품 사용 수를 줄이며, 5G 사업 전개를 가속화한다”고 말했다.


   

XE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