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가 혁신적인 3D 프린팅 기술력으로 제작한 미래형 러닝화 ‘알파엣지 4D’의 신제품을 오는 6월 1일에 출시한다고 밝혔다.


신제품은 알파엣지 4D 트리플 화이트와 알파엣지 4D 팔리로, 혁신적인 4D 아웃솔에 더 다양한 컬러와 친환경 소재로 디자인 되었다. 


이번 제품은 미국 실리콘 밸리의 3D 프린터 벤처기업인 칼본사와의 협업을 통한 디지털 광합성 기술을 활용해 빛과 산소로 인쇄된 ‘아디다스 4D’ 미드솔을 적용한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촘촘한 격자 무늬 구조로 제작된 정교한 미드솔은 움직임 가운데 발생하는 충격을 흡수하고 추진력으로 전환시켜, 최적의 쿠셔닝과 안정성을 제공한다.


이번 아디다스 4D는 깨끗한 느낌을 주는 화이트 트리플 컬러, 화이트와 그린의 은은한 매치, 심플한 러닝화의 정석 블랙은 물론 친환경 소재를 활용한 팔리까지, 소비자가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도록 다양한 제품으로 출시된다.


특히 알파엣지4D팔리는 패션업계에  ‘친환경 열풍’을 선도한 팔리의 해양 폐기물을 업사이클링한 원사를 신발 갑피에 활용했다.


옅은 그린색을 제품 전체에 적용해 부드러우면서도 깨끗한 느낌을 자아내는 이 러닝화는 갑피의 85%가 해변가 및 해양 지역에서 채취한 플라스틱 폐기물을 업사이클링한 소재로 제작되었다.


   

XE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