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후지제록스가 프라임링크 C9070/C9065 프린터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엔트리급 컬러 디지털 인쇄기 ‘프라임링크 C9070/C9065 프린터’는 전문적인 인쇄 시장은 물론 일반 기업에서도 활용하도록 설계됐다. 신제품은 업무 맞춤형 환경 제공, 프로덕션 수준의 고품질 인쇄물 생산, 작업자의 편의성, 생산성 향상에 중점을 뒀다.

 

기업의 업무 환경에 따른 맞춤형 기술 탑재

 

프라임링크 C9070/C9065 프린터는 기업의 업무 또는 사업 환경에 따라 다양하게 활용이 가능하다.

 

스캔 업무를 자동화하는 ‘스캔 딜리버리’, 별도의 서버 없이 회사 내 모든 복합기 문서 출력이 가능한 ‘서버리스 온디맨드 프린트’ 등 첨단 오피스 지원 기술 탑재로 업무 활용의 폭이 넓다.

 

전문 프로덕션 수준의 인쇄물 제작

 

또한 신제품은 회사 내 디자인 및 설계 관련 업무에 필요한 인쇄물 및 애플리케이션을 전문 프로덕션 장비 수준의 품질로 제작 가능하다.

 

필요한 용도에 맞춰 표지 및 간지 삽입, 소책자, 중철, 누름선 넣기 등 다양한 후가공, 대용량 급지 장치와 같은 기능도 추가할 수 있다.

 

용지의 수용성도 높여 고객의 다양한 애플리케이션 제작의 니즈에 대한 대응도 쉽다.

 

60~350gsm까지 용지의 무게를 확장해 경량지와 중량지의 처리 능력이 우수하다. 뿐만 아니라 최대 3300mm*660mm길이의 긴 용지까지 지원한다.

 

작업자의 편의성을 고려한 설계

 

후지제록스가 개발한 ‘GX-i 프린트 서버’를 탑재해 다양한 용지 처리, RGB 컬러 자동 보정 등이 가능하며, 단순한 사용자 인터페이스로 조작이 쉽다.

 

색감 변동을 자동으로 조정하는 ‘3D 캘리브레이션’, ‘컬러 톤 조정’, 자동 준비 기능인 ‘SIQA’ 등의 기능으로 작업 세팅 및 관리가 편리하다.

 

서버는 대용량 데이터가 손실되지 않도록 고속 압축을 통해 인쇄물을 출력하기 때문에 색상 품질을 정밀하게 유지해 인쇄물 품질에 따른 작업자의 스트레스를 줄인다.


   

XE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