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엠텍아이엔씨는 CES 2019 를 통해 발표된 3세대 AMD 라이젠 프로세서 출시에 대비하여, 바이오스타 메인보드의 AMD 라이젠 3세대 CPU 및 기존 브리스톨 릿지 APU 완벽 호환을 위한 준비를 마쳤다고 밝혔다.

AMD 라이젠 3세대 CPU가 출시되기 전부터 바이오스타 메인보드를 선택한 많은 소비자들이 차세대 프로세서 업그레이드에 대한 부담 없이 최상의 가치를 얻을 수 있도록 발빠르게 대처하여, 바이오스타 AMD AM4 300 시리즈 및 400 시리즈 메인보드 대부분이 3세대 AMD 라이젠 CPU를 완벽히 지원 할 예정이다.

AMD 라이젠 3세대 CPU 지원이 예정된 제품 중 ‘바이오스타 B450MH’는 8만원대의 중보급형 제품으로, 최대 105 Watt 라이젠 프로세서를 지원하여 폭 넓은 CPU 호환성을 제공한다.

또한, DDR-4 3200(O.C) 클럭을 지원하는 2개의 듀얼 채널 메모리 슬롯과 USB 3.1 포트, M.2(32Gb/s)를 제공하는 등 보급형임에도 필수 기능들은 빠짐 없이 채택되어 있다. 여기에, 기가비트랜을 지원하는 Realtek RTL8111H 칩셋과 HD Audio를 지원하는 ALC887 칩셋이 각각 적용 되었다.

뿐 만 아니라, 바이오스타 메인보드만의 부가 기능 또한 충실히 제공 되는데, 특히 안티 서지 기능인 ‘바이오스타 슈퍼 랜 서지’, ‘ESD Protection’ 등 과전류, 과전압 등으로부터 제품을 보호하는 보호 기능과 함께 디지털 오디오 출력부 기판을 따로 분리한 다중 레이어 PCB 디자인을 통해서 노이즈 발생을 최소화하고, 더욱 깨끗한 오디오 음질을 제공한다.
첨부
이 뉴스 링크 :

   

XE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