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닉월은 국내 주요 기업 보안 관계자들을 대상으로 고객 세미나를 개최하고, 하이브리드 IT 환경의 보안 강화를 위한 최적의 보안 플랫폼을 소개했다고 밝혔다.
 

소닉월코리아는 4월 26일에 삼성동 그랜드 인터컨티넨탈호텔 서울파르나스 2층 로터스룸에서  ‘2019 4월 고객 세미나 – 하이브리드 IT 환경을 위한 보안 플랫폼’이라는 주제로 세미나를 개최했다.


소닉월코리아는 기존 레거시 시스템의 온프레미스와 클라우드 네트워크뿐만 아니라 IoT 네트워크 환경에 대한 보안강화 방안을 소개했다.


이날 행사에서 소닉월은 차세대 방화벽 시장 동향을 비롯하여 데이터 센터용 고성능 하이엔드 NGFW을 소개했다.


이와 함께 소닉월은 글로벌 보안 인텔리전스를 기반으로 통합 보안 인프라 구축은 물론, 관리 및 보고, 분석, 멀티 엔진 캡처 ATP 샌드박스의 첨단 위협 방지 기능을 제공하는 클라우드 보안 플랫폼인 ‘캡처 클라우드 플랫폼도 선보였다.

 
특히, 소닉월의 진보된 NGFW 의 패킷 검사/탐지 원천기술인 RFDPI은 물론, 포트스매시, 포어섀도우, 포어섀도우-NG, 멜트다운 및 스펙터와 같은 CPU 취약점을 이용한 알려지지 않은 공격을 탐지 할 수 있는 유일한 기술인 RTDMI은 보안 시장에 새로운 변화를 주도할 것으로 보인다.


   

XE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