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드웨어가 클라우드, 모바일, 사물인터넷, 비디오 트래픽 등 기하급수적으로 증가하는 트래픽 대응을 위한 하이엔드 ADC 제품인 알테온 7612, 알테온 7220 및 알테온 9800 출시를 국내에서 발표했다.

 

새로 출시된 알테온 7시리즈인 알테온 7612와 알테온 7220은 데이터센터 스위치에 널리 채택되고 있는 25 기가비트 인터페이스를 업계 최초로 지원한다.

 

20개의 25GE 포트 집적도를 제공하는 신규 알테온 7시리즈는 기존 알테온 D-라인 장점을 한층 더 강화시킨 플랫폼으로 160Gbps, 200Gbps의 쓰루풋 성능과 함께 고급 L7기능을 모두 지원하는 올인원 ADC 제품이다.

 

특히 기존 데이터센터와 함께 클라우드, 소프트웨어 정의 네트워크로 빠르게 이동하는 환경에서 리스크 없이 합리적인 투자 비용 효과를 확보하기 위해, 라드웨어는 글로벌 일래스틱 라이선스를 신규 출시된 7시리즈에 적용하였다. 이를 통해 애플리케이션별 쓰루풋, vADC, 스케일-인 및 스케일-아웃을 온-프레미스와 클라우드 등 모든 환경에서 제약 없이 지원한다.

 

또한, 추가 적용된 ADC 분석 기능을 통해 애플리케이션별 서비스 지연 구간 및 지연 원인, SSL 트래픽 KEY 교환 알고리즘, 사용되는 주요 Chiper 정보 등을 직관적으로 제공함으로써 향상된 관리 및 운영 효율성을 지원한다.

 

알테온 9800 제품은 첨단 성능의 애플리케이션 딜리버리 어플라이언스로 고객 환경에 맞추어 10G, 40G, 100GE 포트 선택 적용을 지원하며, 8개의 포트 집적도를 제공한다.

 

최신 암호화 표준 지원 및 뛰어난 SSL 성능과 함께 최대 320Gbps 쓰루풋을 지원한다.

 

고성능 및 신뢰성 있는 스토리지, 고급 기능 및 온-디맨드 확장성을 갖춘 알테온 9800은 통신사업자, 대형 데이터센터 요구 조건을 완벽히 충족시키는 동시에 클라우드 기반 환경으로 전환할 수 있도록 돕는 제품이다.


   

XE Lo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