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엠은 자사가 개발한 턴제 액션 PvP 게임 캡슐몬 파이트가 신규 몬스터를 추가하고 게임 튜토리얼을 전면 개편하는 등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턴제 액션 PvP 게임 ‘캡슐몬 파이트’는 지난 이용자 편의성 업데이트에 이어 더욱 쉽고 편하게 게임을 즐기기 위한 두 번째 업데이트를 실시한다.

 

먼저, 신규 이용자들이 쉽게 적응하기 위해 초반 튜토리얼을 리뉴얼 한다. 다소 복잡했던 초반 스테이지를 단순하게 6단계로 재정비해 게임의 이해를 돕고, 전투의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스토리 모드로 설계했다.

 

귀여운 신규 몬스터 희귀 2종과 영웅 2종도 선보인다.

 

왕차륜수리검을 던져 공격하는 ‘닌자마루’와 콤보 공격 모두 발동 시킬 수 있는 ‘오리너부리’, 타격 범위가 넓은 ‘바이킹왕짱고래’ 그리고 주변의 적들을 뭉쳐놓는 ‘사신 지니’가 그 주인공이다.

 

이와 함께 ‘캡슐몬 파이트’에서는 게임의 유저 인터페이스도 이용자 중심으로 변경한다. 사용할 수 있는 몬스터와 스킬을 보다 더 직관적으로 보여주고, 이용자는 몬스터를 직접 선택하도록 개선했다.

 

전체적인 디자인 테마도 미래 지향적으로 변화를 주어 게임의 몰입도를 한층 높일 수 있도록 했다.

 

이 밖에도 콤보 공격을 발동 시키는 범위가 더 넓어지고, 활용도가 낮은 일부 스킬과 몬스터의 성능을 대폭 수정하는 등 전체적으로 이용자의 진입 장벽은 낮추고, 전투의 재미는 배가 되도록 기획했다.


   

XE Login